천연 비타민 다량 함유된 비타민나무(산자나무), 방송 등에 출연하며 관심
문경비타민1.png
문경비타민2.png
문경비타민3.png
문경비타민4.png
문경비타민5.png
문경비타민6.png
문경비타민7.png
문경비타민8.png

문경비타민나무(대표 최정민) 가 천연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비타민나무(산자나무)를 활용, 잎차, 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나무는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 약 190여 가지의 영양소가 함유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비타민 C와 E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른 과일들과 비교해보면 사과·포도 대비 약 200~800배 정도의 비타민C를 갖고 있으며, 포만감을 주는 섬유소와 에너지 대사에 보조 촉매 역할을 하는 비타민 B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 업체에서 생산하는 비타민나무 잎차와 환은 무농약, 부엽토, 미생물로 비타민나무를 재배하고, 잎과 열매를 채취하는 목적에 따라 분리하여 키우며 어린 생잎을 채취해 만들기 때문에 맛과 향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나무 잎에는 녹차의 주성분인 카테킨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카페인은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비타민나무 잎차를 티백으로 만들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고, 파우치에 개별 포장하여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새순을 건조한 분말에 아카시아 벌꿀을 첨가해 만든 '비타민나무 환' 은 비타민나무 잎의 유용성분인 플라보노이드, 단백질, 비타민 등이 고루 함유되어 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최정민 대표는 “ 처음 농사를 시작할 때는 비타민나무가 알려지지 않아 끝없는 동굴을 헤매는 것 같았으나 이제는 TV 방송을 통하여 널리 알려지고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늘어 보람을 느끼고 자부심을 가진다” 고 말했다.

이어 “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문경에서 정성을 다해 재배한 비타민나무로 깨끗하고 정갈하게 제품을 만들어 행복한 삶의 질을 위한 행복한 비타민 역할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