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파_이미지_1209(토).jpg

부산 해운대 타이마사지샵 ‘차스파’에서 일부 코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30%가 될 전망이다.

부산 해운대 마사지샵 ‘차스파’는 이미 부산 현지인들 사이에서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500평 규모에 ‘차스파’는 개인실, 커플실, 단체실 등의 다채로운 테라피룸 갖추고 있으며, 수면실까지 완비하고 있어 휴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필요한 시간에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다. 덕분에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는 것도 ‘차스파’의 장점이다. 덕분에 업무, 학업 등으로 일상 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도심 속에서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힐링 공간으로 호평받고 있다.

‘차스파’는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에게 고급 제품으로 받는 개개인별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글로벌 하이앤드 스파샵이다. 다양한 커플스파&마사지 패키지와 아로마 테라피를 비롯해, 발관리, 등관리 등 다양한 코스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관리 매뉴얼 중 특히, 좌훈, 제트스파, 핸드파라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스파코스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차스파 관계자는 “마사지를 즐기고 싶었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에 망설였던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차스파를 방문해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