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이천점_이미지.jpg

판교에서 여주로 이어지는 경강선 개통으로 경기도 이천의 데이트 코스 및 나들이 장소가 각광을 받고 있다. 도자기와 쌀의 고장으로 알려진 이천은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의외로 알찬 명소들이 곳곳에 숨어 있어 주말 가벼운 나들이 및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우선 이천의 상징과도 같은 도자기를 만나려면 ‘이천세계도자센터’를 추천한다. 홀수 해 마다 세계도자비엔날레가 개최되는 이 곳은 여러 작가들의 도자 작품들이 상설 전시되고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장 길이인 55m 미끄럼틀, 부드러운 흙을 직접 만지며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흙놀이장과 흙놀이 공원 등의 시설은 어린이 손님들에게 특히 인기 만점이다.

또한 이천세계도자센터 내에는 벤치, 나비, 과일 등 도자기로 만든 아기자기한 조형물이 설치 된 ‘토야랜드’가 조성되어 있어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사진 명소로 인기가 높다.

이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안흥지’는 계절에 따라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최고의 데이트 코스다. 이천 9경 중 일곱 번 째 명물인 ‘애련정’이 있는 연못으로도 유명하며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으로 잔잔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야경을 즐기려는 시민들로 늘 북적이는 곳이다.

더불어 이천 테르메덴, 미란다호텔 이천 등 겨울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온천 숙소들이 자리잡고 있어 기념일을 맞은 커플들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경기도 이천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이 여러 곳이 있지만 모처럼 분위기 있는 자리를 원한다면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쿠우쿠우 이천점’이 제격이다. 최근 또 한 번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곳은 매일 아침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초밥, 롤, 샐러드바, 피자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사 쉐프의 레시피에 따라 전문 요리사들이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이 뛰어나며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로 특별한 날 가족 외식 및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이천 현지인뿐만 아니라 이천을 오가는 관광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돌잔치, 칠순잔치, 생일파티 등 다양한 모임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가 제공되며 넓은 단독 룸이 완비되어 있어 돌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