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핼러윈 초대장' 이미지.
▲ 파라다이스시티 '핼러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 이미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1층 독일 수제 맥주 펍 써스티몽크 탭하우스에서 핼러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10월31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핼러윈 관련 복장이나 소품을 지참한 입장객 모두에게 데낄라 1샷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아울러 세계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 뮌헨의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한국에서 재현한 '애프터 옥토버페스트' 메뉴가 준비된다. 3가지 콤보 메뉴는 독일 정통 생맥주와 어울리는 샐러드, 피자, 자이언트 소시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써스티몽크 탭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몽크플레이트'도 포함돼있다.
콤보 메뉴 가격은 할인가 5만5200원부터 10만7000원까지다. 032-210-7777

▲파라다이스시티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핼러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를 28일 개최한다.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고객 전원에게 가면 무도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면 마스크와 즉석 핼러윈 분장을 제공한다.
또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악당인 '할리퀸 칵테일', 붉은 피와 눈알을 연상시키는 '플로팅 아이볼' 등 '핼러윈 한정 칵테일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MYO, Primit 등 국내 정상급 DJ들과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도 펼쳐진다.
핼러윈 파티 입장권은 5만원(1인 기준)으로 웰컴 드링크 1잔이 함께 제공되며,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은 동반 1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숙박이 포함된 핼러윈 패키지는 핼러윈 파티 입장권과 핼러윈 칵테일 4종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36만원부터다. 1833-8855

/신나영 기자 creamy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