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차키움, 10월 한정 신차 장기렌트카및자동차리스 최대25% 대폭 할인 프로모션 렌터카 인기

2017년 10월 16일 08:00 월요일

1.jpg

무료로 신차 장기렌트카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신차키움이 10월 나들이철을 맞아 일부 차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대상에 선정된 차종들은 렌트료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신차키움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최대한 가격을 낮춘 덕분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적인 부담이 훨씬 적다. 평소 신차 장기렌트카/신차 장기리스에 관심이 있었다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르노삼성 자동차의 QM6, QM3, SM6, SM5, SM3 △현대자동차의 G70, LF소나타 뉴라이즈, 아반떼 AD, 올 뉴 투산, 그랜져 IG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에어, 티볼리,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C △기아자동차의 K7, K5, 올뉴모닝, 스포티지 △쉐보레의 트랙스,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수입차로는 BMW 520D/320D, 벤츠 E-CLASS/C-CLASS 등이 이벤트 대상이다.

특히 이 중 QM3는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장치가 탑재돼 있어 초보 운전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후방 카메라가 장착돼 있어 주차를 도와준다. 사각지대 경보장치(BSW)가 부착돼 시속 30~140km 사이로 주행할 때면 4개의 센서가 차량의 사각지대에 있는 물체를 감지해 LED 경고등으로 알려준다.

다른 차종들도 성능이나 디자인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금세 완판 될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계약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유선으로 하면 된다. 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60개월 중 고객의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초기 비용 없이 다음 달 최초 비용 청구가 되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한다. 주행 거리나 옵션에 따라 정비 관련 업무를 대행해 주며, 일반인도 LPG 신차를 운전할 수 있다. 만에 하나 사고 시에는 대차 서비스가 지원되며, 면책금 부담도 없다. 영업용 차량으로 분류되는 덕에 차량 홀짝제에서 자유로우며, 보험료도 월납입금에 포함돼 있다.

신차키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24시간 대표전화와 자동차장기렌트 문의란에신차리스, 장기렌터카 견적 ,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법인차량리스 및 렌트 혹은 개인장기렌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 리스차량 장기렌트카비용, 장기렌트카견적, 장기렌트카장단점 등에 대해 문의를 남길 수가 있으며, 카클릭 신차장기렌터카 지점으로는 울산, 포항, 대구, 부산 장기렌트, 대전, 천안, 당진, 전주 신차장기렌트, 인천, 부천, 서울, 경기 전지역 신차장기렌트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특판/프로모션 차량은 물량에 제약이 있으므로 가능한 서둘러야 바라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며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인천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