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1010092.jpeg


위드미요양병원,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는 지난달 29일 인천시 연수구청에서 연수구 여성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공헌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위드미요양병원,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는 연수구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수구 지역사회의 보건의료지원과 의료문화 향상에 공동 노력하고 다양한 의료지원을 실시하게 된다.

위드미요양병원 이재혁 원장과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 장진호 원장은 "연수구 여성단체 회원들의 건강 지킴이로써 인천의 지역 발전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연수구 여성단체협의회 정태숙 회장은 "인천 연수구 지역 여성단체에 관심을 가져준 병원 측에 감사한다"며 "여성단체 회원들뿐 아니라 연수구 여성들이 다양한 보건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혁 위드미요양병원장과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 장진호 원장을 비롯해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정태숙 협의회장을 포함한 대한어머니회 연수구 지회장, 재향군인회 여성협의회 연수구 지회장, 주부교실 연수구 지회장, 연수구 한사랑 나눔회장, 주부환경 연수구지회장, 의용소방대 연수구지회장, 소비자연합 연수구 지회장, 한국 원자력 연수구지회장 등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은경 기자 lotto@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