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파_이미지_1006(금).jpg


추석 연휴는 가족, 친척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소중한 날이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추석은 풍성한 명절 음식과 가족의 정이 더해져 더 없는 기쁨을 선사한다.

올해 추석 연휴는 최장 10일을 쉴 수 있어 이날만을 고대하는 직장인, 학생들도 많다. 하지만 연휴가 긴 만큼 귀성길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휴 동안 차 안에서 같은 자세로 오랜 시간 있는 경우, 운전자는 물론 모든 가족들이 피곤함을 쉽게 느낄 수 있다.

귀성길의 피곤함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타이마사지샵에서 명절의 피로를 잊고 힐링을 즐겨볼 수 있다.

특히 부산 해운대 커플스파&타이마사지샵인 ‘차스파’는 명절을 맞아 할인 이벤트와 특별 선물 증정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High-End Spa&Massage shop을 지향한 이곳은 가족들의 힐링 장소, 커플들의 데이트 필수 코스로도 인지도가 높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스파, 타이마사지를 즐기면서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정성스러운 손길을 담은 체계적인 케어와 국내 최고급 제트스파 시설도 돋보인다. 남녀노소 고객들은 커플스파&마사지 패키지, 아로마 테라피, 발/등관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각자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차스파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치여 피로에 시달리고 있다면, 추석 황금연휴를 재충전의 기회로 삼을 수 있길 바란다. 명절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커플, 가족들이 차별화된 스파, 타이마사지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샵 ‘차스파’는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3층에 위치해 있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중인 이곳은 고객이 원할 때 언제나 힐링 케어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 스파 프로그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