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다이아_이미지.jpg

헤어샵 전문 브랜드 ‘헤어다이아’가 지난 9월 25일 ‘아주대점’을 오픈했다. 동탄북광장점•수원역점에 이은 열두번째 매장으로, ‘카페’와 ‘라이브러리’를 이미지화 한 100평 규모의 넓은 공간과 엔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오픈 첫 날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2011년 처음 런칭한 헤어다이아는 그 동안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도입, 전문 스타일리스트 양성, 정품 헤어 제품 고집 등 확고한 경영 철학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 온 헤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머리에 스치다, 마음에 스치다’라는 슬로건 하에 마음을 움직이는 스타일링과 꾸밈 없는 자세, 그리고 변화에 대한 두려움 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연구하고 도전하는 마음 가짐을 강조하였으며 언제든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로 단골 고객들을 확보해 나갔다.

헤어다이아 관계자는 “열두 곳의 가맹점 모두 본사와 뜻을 같이하는 한 가족인 만큼 함께 동반성장하기 위한 철저한 상권 분석,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특히 헤어다이아만의 노하우가 담긴 고객관리 및 철저한 교육 시스템은 그 어떤 브랜드에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타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시술 비용과 만족스러운 결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한 명 한 명에게 어울리는 맞춤 관리와 남다른 고객 감동 서비스로 뚜렷한 차별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259 예스프라자 2층에 자리 잡은 아주대 미용실 헤어다이아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일 예약시 추가 5% 할인까지 최대 35%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