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펫친 패키지'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분자 요리'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석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10월8일까지 '포 유어 홀리데이(For Your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3가지로 구성되며 '스탠다드 초이스'는 실내외 수영장 1회 입장권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및 피트니스클럽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트 초이스'는 스탠다드 초이스 혜택에 더해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0만원의 파라다이스시티 크레딧을 제공한다.
'럭셔리 초이스'는 조식 뷔페와 오후 티타임, 저녁 해피아워 등 올 데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영어 동화책 읽어주기 등 키즈 프로그램도 선착순 예약을 통해 무료 운영된다. 플레이콘으로 다양한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키즈 크래프트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참가비는 1인 1만 5000원이다. 1833-8855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10월부터 특별 한정판 '펫친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전용 객실에는 영국 세라믹 전문브랜드 페넬라스미스의 반려동물 전용 식기와 쿠션이 준비된다.
또한 애견 장난감 브랜드 랑코(Lanco)의 천연 라텍스 장난감 2종, 애견 브랜드 폴스글레이드(Forthglade)의 습식사료, 탑라이프(TopLife)의 산양유, 노아X단추의 핸드메이드 꽃 목걸이, 배변봉투로 구성한 웰컴 키트를 선물로 준다.
'펫친 패키지' 이용 시 반려견 한 마리까지는 청소비용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며, 보증금도 일반 숙박보증금으로 책정했다.
스튜디오룸부터 2 베드룸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반려견은 객실 당 최대 2마리까지, 8㎏ 미만일 경우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032-726-2001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분자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요리는 조리 기능장인 미야비의 정태철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메뉴다.
신선한 회와 초밥을 시작으로 광어 또는 은대구 수비드, 유자크림 등을 올린 와규 소고기 구이와 바다가재 구이, 온천달걀과 새우를 올린 소바, 공기떡까지 놀라움이 가득한 코스요리를 만날 수 있다. 032-835-1714

/신나영 기자 creamy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