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툰_이미지.jpg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이 카카오 페이지 웹툰 <괜찮아 애송이> 단행본 출시 기념으로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60만 독자를 울고 웃긴 인기 웹툰 <괜찮아 애송이>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으며 웃음과 공감을 유발하는 일상 웹툰이다.

2014년 4월에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60만과 댓글 11만 개를 넘어선 화제의 웹툰으로 서른 살 진입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집가라는 잔소리를 듣기 시작한 웹툰 작가 애송이의 개그 충만한 일상생활을 다루고 있다. 계란 한 판이 꽉 차는 나이가 되었지만 결혼은커녕 남자 친구의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고, 다이어트는 결심했지만 운동은 싫은, 흔한 삼십 대에게 이 책을 권하고 있다.

웹툰에 담지 않는 스페셜 만화 2편 <29, 그리고 30>, <30대가 되어도 바뀌지 않는 것> 및 ‘애송이 컬러링 도안’을 담아 더욱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전국 매장에 입점 된 ‘콩툰’에서 단행본을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 외에도 증가하고 있는 만화방 창업주는 물론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치어 댄스> 티켓 이벤트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공연 <2017 비보컬 특별초청 콘서트>, 웹툰 <낮에 뜨는 달>, <에코즈>, <괜찮아 애송이>, 저번 달 CGV대전과 진행한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 등 성공적으로 프모로션을 마쳤다. 또한 현재 본사 차원에서 매장 보증금과 마케팅비, 가맹비, 교육비, 디자인비 등을 면제해주고 있어 만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덜었다.

만화카페 브랜드 유일하게 오픈 매장 홍보를 위한 콩툰 전속모델 김종민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저번 주 16일에 진행된 대구 도원점 팬사인회에서는 약 300여 명의 고객분들이 방문하여 주차장, 1층, 2층, 매장까지 가득 찬 진풍경을 이루었고 그 밖에도 KT멤버쉽제휴할인, 매장 내 ‘푹존(pooq zone)’ 설치,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머니 상품권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련된 만화카페인테리어와 디저트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메뉴, 비교적 저렴한 만화카페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