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펜션_이미지.jpg

충남 아산은 1300년의 역사를 가진 왕실온천 ‘온양온천’과 도고, 아산 등 온천이 유명한 곳이다. 하지만 온천이 아산 관광의 전부는 아닌 것이 온천만큼 다양한 테마여행지가 위치해 있다.

9월 13일부터 5일간 열리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17’ 등의 다채로운 문화축제를 비롯해 레일 바이크와 공세리성당, 피나클랜드, 영인산 자연휴양림의 초록힐링코스 등 대표적 여행코스가 있다.

아산은 명산이 많은 지역으로 산세가 봉황의 머리를 닮은 봉수산, 차령산맥이 만들어 낸 광덕산, 아산만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는 도고산이 유명하며 물한산성과 꾀꼴 산성을 이어 탕정면 일대를 둘러볼 수 있는 탕정둘레길도 있다.

다양한 관광지뿐만 아니라 아산의 고즈넉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펜션도 추천할 만하다. 아산시 염치읍에 위치한 ‘화인펜션’은 서울과 약 1시간 40분 거리로 주말을 맞아 아산 관광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한 펜션으로 인기가 높다.

펜션 입구부터 꽃들과 나무들이 반기고, 건물과 주변 조형물들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경관에서 휴양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고, 함께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아산 ‘화인펜션’은 앞쪽으로는 1급수를 자랑하는 5천평의 호수가, 뒤쪽은 가재와 개구리가 서식하는 냇가가 위치하고, 아산에서 제일 큰 야외수영장인 충무 풀장과 영인산 눈썰매장이 10분거리에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관광객들에게 아산 가족 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금잔디, 목련, 민들레, 은 초롱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화인펜션’의 객실은 커플, 가족들의 숙박은 물론 생일파티나 10명 이상의 단체모임 장소로 적합하며, 신축 펜션 답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단체모임을 위한 족구장, 탁구대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1000평 규모의 정원에서 바비큐도 구워 먹을 수 있다.

한편, 아산 ‘화인펜션’은 동양 최대 테마온천 스파비스와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 충무공 묘소, 현충사, 온양민속박물관 등의 관광지로 이동이 용이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