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스곱창_이미지.jpg

다양한 문화의 음식점이 즐비한 요즘, 보다 특색 있고 이색적인 음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신촌은 주변에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여러 대학가와 인접해 젊음의 거리로 통하며 다양한 음식점과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 데이트코스, 모임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까다로운 대학가에 들어선 특성에 맞는, 저렴하면서 맛까지 좋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까지 젊은이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식점까지 속속들이 등장해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기도 한다.

다양한 신촌 맛집 중 부야스곱창은 카페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에 클럽음악이 흘러나오는 특색있는 곱창집이다.

화려한 불쇼로 곱창의 잡내를 잡아주고 이곳만의 비법소스를 통해 매콤한 양념으로 볶아낸 곱창은 알곱창, 청양곱창, 콘치즈곱창, 통마늘곱창, 순대곱창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1인분씩 섞어서 주문 가능하다.

최근에는 컵에 테이크아웃 하여 먹을 수 있는 컵곱창 ‘컵창’을 출시하여 길먹족과 혼밥족에게도 인기이다.

가격대비 높은 만족감을 추구하는 똑똑한 소비를 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늘어남에 따라 좋은 퀄리티에 비해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야스곱창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부야스곱창은 KBS 생생정보통, 채널A 맛대맛, 생방송투데이, 2TV 아침 등 다양한 매스컴에도 소개되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