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레초밥.jpg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가고, 바람도 선선하고 산책하며 데이트 즐기기에도 그만인 가을이 다가왔다.

국내 심뇌혈관 질환 관련 학회와 질병관리 본부가 함께 개발하여 강조하고 있는 건강수칙에서도 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해 적당한 운동과 산책을 좋은 예방법으로 안내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송파 또는 신천 등으로 나들이를 다녀보는것도 좋겠다.

강남과 홍대뿐 아니라 요즘 한창 뜨는 번화가인 송파에서는 산책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많고 유명한 맛집들도 다수 밀집되어 있다.

먼저 잠실동의 석촌호수에 위치한 서울놀이마당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3시부터 다양한 전통문화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여러 맛집중 하나로 초밥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 대부분의 초밥집이 가격대비 양이 적고 평소 비싸다는 인식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송파구 신천에 위치한 맛집 '나레 초밥'은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들로 오픈 이후 꾸준히 빠른 매출성장세를 이루어가고 있다.

맛집까지 찾아가는 발걸음은 가볍지만 언제나 자유로울 수 없는것은 역시 돈, 바로 가성비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전국 어느곳을 특정하지 않아도 내수경기 침체의 여파를 체감할 수 있듯, 맛집을 찾는 연인이나 친구들의 주머니속 사정도 고려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는 것을 이 매장은 깊이 공감하고 있는듯 하다.

이 곳의 대표 메뉴이자 상호를 그대로 본따 선보이는 나레초밥 12pcs 는 1만2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에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방문하는 손님 중 상당수가 커플 손님인점을 감안하여 3만4천원에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신천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나레 초밥의 강경오 대표는 "현재까지의 고객 성원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송파구 최고 가성비 초밥집으로 명성을 굳혀감은 물론, 신선한 횟집으로서도 꾸준히 사랑받게 하겠다"며 "한분 한분께 언제나처럼 맛과 만족도에 관해 소통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맛집이라는 인상을 꾸준히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