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교향악단, 18일 sk아트리움서 여름방학 특집 음악회
수원시립교향악단에서는 18일 저녁 7시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여름방학 특집 청소년 음악회 '발레와 만나다' 연주회를 개최한다.

수원시립교향악단과 K-아트 발레단 조주현 댄스 컴퍼니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주회로 대중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발레 명작의 하이라이트를 엄선하여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번 연주회를 함께하는 K-아트 발레단 조주현 댄스 컴퍼니는 국립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소속단체로 발렌티나 코즐로바 국제무용콩쿠르, 잭슨 국제발레콩쿠르,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를 비롯한 전 세계적인 무대를 석권한 촉망받는 발레 무용수들이 다수 포함된 한국예술영재교육원 학생들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청소년 발레단이다.

수원시립교향악단 정주영 부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클래식 발레 명작으로 손꼽히는 백조의 호수, 돈키호테, 카르멘 등의 하이라이트를 연주하면서 우아하면서도 강렬하고 아름다운 무용이 결합되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승화시켰다.

전석 1만원으로 만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단체예매 20% 할인부터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해 청소년 및 수원시민 50% 할인이벤트도 진행된다.

예매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와 전화(031-250-5364)를 통해 가능하다.

/남창섭 기자 csnam@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