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까지 유수풀 등 운영
크라운-해태제과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장흥자연휴양림에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장흥자연휴양림소에 위치한 유수풀 물놀이장은 푸른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형으로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환경, 어린이와 가족 위주의 놀이시설 갖추고 있어 개장 이후 매년 약 2만명의 이용객이 다녀가며 경기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여름철 가족 휴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물썰매장, 워터 범퍼카, 워터롤 등과 함께 체험놀이장인 허니랜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가장 인기를 끌고있는 유수풀은 60cm로 일정하게 수심이 유지되며 순환하는 유수풀에 튜브를 타고 몸을 맡기면 여유롭고 안락하게 더위를 날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도로 30cm 수심의 유아용 유수풀장이 마련돼 있어 유아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물 썰매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짜릿한 속도감을 맛볼 수 있고 어린이들이 쉽게 조종할 수 있는 워터범퍼카와 물 위를 걷는 듯한 신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형 튜브 물공인 워터롤도 온 가족이 즐기기에 기쁨을 더해 준다.

또한 푸른 녹음 속에 설치된 트램폴린 등 놀이기구를 마음껏 이용해 뛰놀 수 있는 자연체험놀이터인 허니랜드도 운영되며 마술공연, 미꾸라지잡기 체험, 모래놀이터, 푸드코트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휴게시설은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신나고 즐거운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평일 기준 소·대인 모두 1만2000원(주말 1만5000원)으로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고객들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아트블럭 홈페이지(www.art-block.co.kr)에서 본인이 적립한 아트블럭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양주시민과 단체입장객, 장애인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은 8월20일까지이며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fes-artvalley.com/pool1.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주=강상준 기자 sjkang15@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