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복미역국_이미지.jpg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는 6월이 되면 연두 빛으로 물들인 산과 에메랄드 빛 바다로 장관을 이룬다.

동백꽃 향기로 가득 채운 바람의 언덕을 비롯해,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사량도, 유럽의 느낌이 물씬나는 외도 보타니아 등 볼거리가 풍부해 연인이나 가족, 단체관광객 등 전국 곳곳에서 찾아오고 있다.

거제도는 청정 바다 지역으로 신선한 해산물이 유명하다. 이 중 선물로도 많이 판매되는 미역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경남 거제시 장승로 101-1에 위치한 ‘충복미역국’은 국내산 미역을 사용한 거제도 맛집으로 거제 현지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미역국 정식집이다.

거제 대명리조트 인근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의 주 메뉴는 조개미역국부터 가자미 미역국, 멍게미역국, 전복미역국, 복어미역국, 성게 미역국 등 다양한 재료 구성의 미역국을 맛 볼 수 있으며, 그 밖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미역국 한 종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6가지 밑반찬이 제공되어 더욱 푸짐하다.

이외에도 국내산 성게와 멍게 비빔밥은 특별 별미메뉴로 무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돋워 주고 있다.

한편, ‘충복미역국’은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만원대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상차림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신선한 재료가 들어와 맛 좋기로 유명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