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아크네 클렌징폼_이미지_0529.jpg


기온이 높아지면서 코와 이마 부분에 번들거리는 유분으로 성인 여드름이 발생한 이들이 많다. 지성피부가 아니더라도 유분샘이 많은 티존은 얼굴에 개기름이라고 불리는 피지가 많이 생기는데 피부과에서 피지조절약을 처방받거나 피지 제거팩같은 제거기를 통해 청결하게 관리하지 못하면 각질과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

평소 피지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거기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과에 가지 않더라도 얼굴에 과도한 유분인 개기름 생성을 방지할 수 있다. 피부 상태에 맞는 적절한 피지제거 제품을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특히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는 화장품과 피지가 섞여 피부를 더욱 악화시키는데 순한 리무버 제품을 이용해 부드럽게 피지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TS 클렌징 젤’은 젤 쿠션 타입의 클렌징 젤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나서도 보습력이 유지된다.

‘TS 클렌징 젤’에는 양벚나무열매 추출물과 빌베리열매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오렌지, 사탕수수 추출물이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을 돕는다. 여기에 탄력있는 젤 쿠션 제형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클렌징하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얼굴에 남아있는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 피부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도록 여드름 전용 클렌징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지를 효율적으로 닦아낼 수 있는 제거기 ‘TS 아크네클렌징폼’은 식약처 허가 여드름 관리 의약외품으로 트러블 피부 전용 클렌징폼이다.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하고 코코넛 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자극없이 얼굴의 개기름, 즉 피지를 제거한다.

지성 피부는 과잉피지로 얼굴의 개기름은 물론 이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거나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같은 노폐물이 코에 쉽게 쌓일 수 있어 이 맘 때 피부과를 가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때 피지제거기인 ‘TS 훼이스타올’을 이용하면 모공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집중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초극세사섬유로 민감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상처있는 부위에 사용하거나 이마나 코 같은 얼굴 특정 부위에만 과도한 힘을 주어 문지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얼굴 외에도 등이나 가슴에 여드름이 난 경우 클렌징 폼 대신 여드름 전용 비누를 사용할 수 있다. ‘TS 솦’은 세안은 물론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얼굴 외에 난 여드름에도 사용가능하다.

‘TS 솦’에는 티트리잎오일과 비타민 E, 히알루로산, 알로에 등 보습과 피부진정에 도음을 주는 미용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준다. 하지만 천연 비누의 특성상 잘 무를 수 있기 때문에 물빠짐이 용이한 비누 케이스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좋고 거품망을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거품을 생성할 수 있다. 

한편, 이른 여름날씨가 찾아온 요즘, 얼굴개기름과 트러블이 발생하기 좋은 환경으로 피부과를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트러블이 악화되어 피부과를 내원하기 전에 평소 피부상태에 관심을 가지고 피지제거 제품으로 더운 날씨에도 상쾌함을 피부를 만들어보자.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