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한식이미지.jpg

서울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 그리고 대규모 쇼핑센터들이 자리 하고 있는 명동. 주변에 남산타워와 명동 성당 등 볼거리도 많아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 바로 명동이다.

다양한 명동 맛집 중 외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불고기를 빼놓을 수 없다. 서울을 대표하는 번화가이니만큼 유명 한식집이 많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한식 집으로 '불고기마운틴'이 있다.

최상급 투쁠(1++)한우만을 사용하는 '불고기마운틴'은 대표메뉴로 산더미불고기와 한우샤브전골 그리고, 정갈한 반찬들이 제공된다. 특히, 외국인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입 소문이 퍼지며 명동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최근 명동 한식 맛집 '불고기마운틴'에서 불고기가 아닌 칼로바이의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배경은 '불고기마운틴' 대표가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바이'를 구매한 데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매장에서도 칼로바이를 먹곤 하는데 외국인 손님이 그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먹어보고 싶다고 한 것이 시작이었다는 것.

이후 SNS로 외국인들 사이에 소문이 퍼지며, 매장을 방문 하는 외국인 손님들이 칼로바이를 찾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인증샷을 찍어 SNS상에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불고기마운틴' 대표는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바이를 먹었을 뿐인데, 손님들의 입 소문으로 매출도 늘고 한국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도 알리고 일석이조다"라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녹차카테킨 성분,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 비타민C, 판토텐산, 아연, 셀레늄 등이 함유 되어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