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예총이 운영 중인 인천(수봉)문화회관이 오는 31일 오후 7시30분 인천(수봉)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잼스틱 - The Concert !'를 공연한다.

'잼스틱'(Zamstick)은 2005년 창단해 지금까지 1000회에 달하는 왕성한 공연활동과 10회가 넘는 정기연주, 그리고 재능기부연주 등 여러 방면의 콘서트와 연주를 활발히 하고 있는 대한민국 타악그룹이다.

전 세계 어느 누구나 친근하게 느끼는 타악기와 브라스(금관악기), 샌드애니메이션을 공연함으로써 관객에게 쉽게 다가가고, 흥미를 유발시켜 관객으로 하여금 재미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고, 장소의 제약을 두지 않는 공연을 제작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관객과 호흡하는 공연을 만들어 가고가 노력하고 있다.

연주에만 몰두하는 정숙한 연주회가 아닌 관객과 함께 박수치고 호흡하며 연주자가 관객석으로 내려가고 관객이 무대로 올라오는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서트 진행과 유쾌함을 추구하는 잼스틱의 그룹사운드와 브라스 밴드의 연주에 화려함을 더한 웅장하고 다채로운 콘서트다.

잼스틱의 The Concert는 코믹 퍼포먼스, 드럼 콘체르토, 재활용 쓰레기통을 활용한 Bucket street 연주, 붐웨이커 악기연주, 신나는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샌드아티스트의 환상적인 모래이야기 등 흥미로운 볼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인천(수봉)문화회관에서는 인천에서 소외되고 있는 도깨비 책방을 운영하고 있다. 수봉문화회관만의 수봉도깨비 책방은 문화회관 유료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단행본(시집·소설)을 증정하며 관객 문화향유에 일조하고 있는 행사로 지난 3월부터 진행, 관객의 좋은 평점을 얻어가고 있다.

공연 관람은 160석으로 좌석이 한정돼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인천수봉문화회원가입을 하면 사전예매 3000원, 현장예매 5000원으로 관람 할 수 있다. 032-868-7196

/이동화 기자 itimes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