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아횟집_이미지_0430.jpg

지난 29일부터 ‘봄 여행주간’이 시작됐다. 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며, 전국 지자체와 공공기관, 협회, 민간기업 등이 함께 참여하는 전 국민 국내여행 캠페인으로 지난 2014년 시작된 이후 각각 봄과 가을, 겨울에 시행하고 있다.

이번 2017년 봄 여행주간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로 5월 초 황금연휴가 끼어 있어 화창한 날씨 속에 많은 이들의 전국 여행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다도해를 감상할 수 있는 전라남도 여수는 다채로운 관광지와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여수 맛집 추천지가 즐비해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여수 횟집으로 유명한 돌산회타운 자리에서 25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다모아횟집’은 관광해수타운 건물로 이전하게 되면서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또 오동도, 돌산공원, 여수해상케이블카 등 유명 관광지와 차량으로 10내외 거리에 자리해 접근성 역시 좋다.

이곳에서는 20여 가지 이상의 싱싱한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여기에는 키조개와 게, 멍게, 해삼, 굴찜 등이 포함돼 있어 돌산대교횟집을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수 횟집 ‘다모아횟집’에서 선보이는 메뉴 중 하나인 매운탕은 물고추로 맛을 내 더욱 얼큰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국물 맛은 술 안주로도 제격이라고 호평받고 있다.

이처럼 제철 맞은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선보이는 여수 맛집 추천지에서 이번 봄 여행주간 동안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