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향기휴양펜션_이미지_0428.JPG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풀향기휴양펜션’이 봄철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한 숙박할인 행사를 오는 5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도 펜션 관계자는 “5월이면 날씨가 본격적으로 따뜻해져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본 숙박 이벤트를 통해 부담을 조금이나마 더셨으면 하는 마음에 행사를 계속하게 됐다”고 의의를 밝혔다.

금번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서귀포 ‘풀향기휴양펜션’ 2박 숙박 시 20평, 24평독채복층펜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펜션예약을 통해 확정 지은 고객들을 위해 주변 관광지 할인쿠폰과 더불어 렌터카 할인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풀향기휴양펜션’은 서귀포시 대평리 앞바다와 인접해 있는 제주도 펜션으로 친환경 원목소재인 삼나무로 지어 아름답고 편안함을 자랑한다. 전 객실 모두 바다 전망을 보유한 독채 복층형 펜션으로 개별 바비큐시설과 넓은 잔디마당이 펼쳐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객실 내에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압력밥솥과 식기 등이 구비돼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뿐만 아니라 서귀포 펜션 주변에는 송악산과 산방산을 15분대로 이동할 수 있고 3분 거리에는 안덕계곡이, 10분거리에는 중문관광단지가 자리해 있어 관광 동선을 계획하기에도 편리하다. 여기에 천제연폭포와 주상절리, 제주올레길 7, 8, 9코스도 가까워 중문 펜션을 찾는 이용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제주도 서귀포 펜션 측은 “4월이나 5월에는 제주도 관광객이 갑자기 증가하기 시작하는 시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빠른 숙박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며, “할인 혜택이나 위치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합리적인 제주 펜션을 예약하셨으면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제주도 서귀포 ‘풀향기휴양펜션’의 숙박이벤트는 2박 이상 숙박 시 적용되며, N포털의 펜션 예약을 통해 할인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