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다이어트의 계절 다이어트 성공 TIP, ‘칼로바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공개

2017년 04월 20일 00:00 목요일
20170420010248.jpeg


다이어트의 계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가고 있다.

회사원 이모씨(29세)는 겨우내 불어난 살로 고민이 크다. 예쁜 몸매를 만들어 자신감 있는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평소 야근이 잦고, 회식도 많은 편이라 도통 다이어트를 해도 도무지 진척이 나지 않는 실정이다. 점점 시간은 흘러가고 이러다가 다이어트에 실패해서 휴가 때 몸매가 좋은 사람들 사이에서 기죽을 자신을 생각하니 답답하기만 하다.

이처럼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해 여러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성공을 다짐하지만 다이어트 성공은 쉽지가 않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서의 다이어트는 더욱 더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칼로바이’가 주목 받고 있다. ‘칼로바이’는 녹차카테킨을 주성분으로 한 칼로리 컷팅제로 체지방 감소 및 항산화 작용,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녹차카테킨 성분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또한 '칼로바이'는 알로에 전잎 성분이 대장 내 수분력을 높여 원활한 배변을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시 쉽게 걸릴 수 있는 변비도 예방할 수 있다. 하루 3포 식전 간편한 복용으로 체중관리가 가능해서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효과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한다면, 다이어트 성공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인천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