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킨이미지.png


유행이란 돌고 도는 것이지만 다이어트에는 해당이 없는 듯 하다. 특정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하다가도 그에 대한 관심이 시들해질 때 쯤이면 거짓말처럼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이 나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다. 그리고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은 늘 직전에 유행했던 방법보다 간단하고 신기한 방법들인 경우가 많다.

이는 그만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모습일 것이다. 실제로 몇 달 전 탄수화물을 끊고 고기 위주의 고지방 식사를 통해 체중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찾았다는 내용의 방송이 방영된 이후 한동안 마트에서 버터가 품귀현상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을 무분별하게 따라해서는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신체는 체중과 체지방을 그대로 유지하려고 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다이어트나 특정 영양소만 섭취하는 식이요법, 식욕억제제의 복용 행위 등은 부작용 및 요요를 부르는 지름길이다. 특히 굶으면 굶을수록 체내의 세포들은 기아 상태로 인식하여 생존하기 위해 소량의 음식도 비상 연료인 지방으로 변환하여 비축하기 때문에 무작정 굶는 식의 다이어트 방법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살이 찌는 가장 기본적인 이유는 소비하는 열량이 섭취하는 열량보다 적기 때문이다. 다 사용하지 못한 잉여 에너지는 차곡차곡 지방이나 셀룰라이트로 쌓이게 되고, 이는 몸의 라인을 망칠 뿐 아니라 계속되면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된다. 때문에 최근에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식들보다 체중감량을 하면서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한방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방다이어트에서는 살이 찌는 이유를 단순히 많이 먹는 것에서만 찾지 않고, 왜 살이 찌는지 근본원인을 찾아내 근본부터 치료함으로써 요요발생률을 낮추고, 체중 감량률을 높이고 있다.

오행다이어트로 쉽고 간편하게 한방다이어트를 돕고 있는 존스킨 한의원 천안점 강병조 원장은 “오행다이어트는 탕약 특유의 쓴 맛과 향에 대한 거부감으로 복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오행환이라는 환으로 만들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며 “믿을 수 있는 약재들을 선별, 사용해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을 최대한 줄였다”고 말했다.

오행다이어트는 근본부터 치료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다이어트로 순환 장애 개선, 기초대사량 증가, 또한 스트레스 조절로 자연스러운 기력 보강을 돕는 한편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증가 시키소 지방분해를 촉진해 부종을 함께 해소하게끔 하고 있다.

올 봄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 부작용과 요요를 걱정해야 하는 일시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