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나라서초점_이미지_0327.jpg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서 피로와 졸음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이는 노곤한 날씨에 근육이 이완되면서 상대적으로 더욱 피곤함을 느끼게 되는 것인데 이러한 춘곤증의 이면에는 새로운 일들이 많이 시작되는 3월이라는 점도 한몫한다. 

3월은 새학기와 개강, 취업, 승진 등 새로운 환경에 놓여지는 경우가 많다. 이 때 적응을 위해 우리 몸은 많은 에너지를 쓰는데 이 때문에 더욱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흔히 고카페인 음료나 흡연, 폭식 등으로 이겨내려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방법은 잠시 뿐이고 그 후에 더욱 피로가 몰려올 수 있다. 춘곤증을 이겨내는 방법으로는 건강한 제철음식을 섭취하고 간단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 필수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대게는 기운을 돋우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칼슘과 철분, 라이신, 아트기닌 성분이 함유되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고 갑각류에 많은 키토산은 면역력강화와 생체리듬조절에 도움을 줘 봄철 나른함을 날릴 수 있다.

서초 교대 근처에 위치한 맛집 ‘대게나라 서초점’은 이달 말까지 이곳에 방문한 입학생졸업생 대상으로 20%할인 서비스와 와인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이들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양재에서도 강남역 맛집으로 이곳을 오셨는데, 이러한 축하를 함께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게나라 서초점’을 포함 전국지점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어 물류관리가 안전하고 대게와 킹크랩을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룸과 홀로 꾸며져 있어 중요한 모임으로 적당하고, 코스로 나오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좋다. 현재 여름이 지난 지금도 썸머정식이벤트 할인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게코스는 게살죽과 샐러드, 해초사시미, 연어샐러드, 토마토냉채를 시작으로 들깨탕, 철판스테이크 같은 따뜻한 음식이 제공되며 메인요리인 대게는 손질되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미소나베탕, 게장볶음밥까지 먹으면 후식으로 레몬차가 나온다.

대게 외에도 다양한음식을 먹을 수 있어 가성비 높은 곳으로 알려진 ‘대게나라 서초점’은 15년 11월 4일에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킹크랩&대게 음식점으로 소개됐다. 현재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커플데이트장소로도 추천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