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외.png

 
서울 당산에 위치한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의 상담심리학과 과정과 유아교육과 과정이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 지원하여 많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00여 명의 재학생을 둔 서울현대전문학교의 유아교육과 과정과 상담심리학과 과정은 현재 실무능력개발프로젝트를 통하여 1인 6개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유아교육과 과정의 경우 보육교사 자격증뿐 아니라 동화 구연 2급 자격증, 앙금플라워 만들기 심화 자격증, 아동미술지도자 자격증, 유아체육지도자 자격증, 풍선아트 지도자자격증, 손유희지도자 자격증 등 실무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상담심리학과 과정 역시 더 좋은 복지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정규교육과정 이외에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여 가족상담사, 공인행정관리사, 미술치료, 사회복지사, 심리상담사, 학교폭력상담사 등 관련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서현전 관계자는 “관련 분야의 다양한 자격증 취득을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점 및 취업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매학기 임명장 및 자격증 수여식을 진행하여 학습과 소속감에 대한 동기 부여 및 자긍심을 높이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서현전은 국공립어린이집, 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센터 등 여러 분야의 현장실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실력향상은 물론 취업연계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 상담심리학과 과정의 경우 3년 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유아교육과 과정은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국공립어린이집 취업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