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툰_이미지_0217.jpg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지난 16일 목요일,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성동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금번 봉사활동에서는 센터 내 생활하는 초등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간단한 학습에 도움을 주는 활동과 즐거운 놀이, 간식 제공 등을 진행했다.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참석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콩툰’은 만화방과 카페가 결합된 최신 복합문화공간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폭넓은 디저트메뉴, 안락한 좌석, 다양한 도서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최근 증가하는 만화카페 창업 문의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매장 보증금부터 교육비, 디자인비, 마케팅비, 가맹비 등 부담이 큰 만화카페창업비용을 면제해주고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현재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스타마케팅 역시 진행 중이다. 최근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과 업계 최초 신인 여배우들을 모델로 기용했으며, 지난 주 오픈한 대구 두류점에서 광고 및 사진촬영을 하며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지난해 ‘1박2일’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활약을 보여준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은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지난 1월 연예인브랜드평판 2위를 기록하는 등 친근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쌓았다.

추후 신규로 개점하는 매장에서는 김종민 팬사인회를 3회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더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모바일상품권과 기프트상품권, 포인트할인 등을 오픈한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오는 24일 부산 남포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며 수도권과 지방을 가지리 않고 전국적으로 신규매장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