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층 패션·뷰티·리빙 행사

신세계 인천점이 이달 31일까지 '서머 블랙위크' 를 진행한다.

이번 서머 블랙위크 기간에는 매장 각 층에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인천점 1층에서는 샤넬 메이크업쇼와 인기 핸드백 특집이 열리고,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디다스, 푸마, 키플링, K2, 노스페이스, 밀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포츠·아웃도어 사계절 대전이 진행된다.

2층에서는 보브·지컷·톰보이 사계절 특집을 비롯해 클럽모나코 · DKNY 패션특집, 3층에는 여성 패션 서머 클리어런스와 휠라키즈 겨울 인기상품전, 세라 가을 슈즈 균일가전을 통해 여성 패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4층에서는 듀퐁클래식 창립 23주년 특집, 휠라·스코너 특집, MU스포츠 클리어런스 행사가 마련되고, 5층에서는 포트메리온 론칭 23주년 특집, 까르마 스페셜, 에이프릴앳홈·소프리움 인기 침구전 등 대표 행사들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4층에는 클럽 캠브리지, 스파이더, 스코노, 와이드앵글, WAAC 등 신규 스포츠 골프 브랜드가 들어서며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 인천점은 기간 중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개최한다.

28일까지 중앙광장에서는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전시·판매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인천QR인증(품질우수제품)의 판로개척 지원과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상생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이를 통해 생활소비재를 중심대상으로 ㈜정환의 젖병소독기, 유아욕조 등 12개사의 58개 제품을 선보여 판로개척 및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신나영 기자 creamy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