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플래너과.jpg

 
ICA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웨딩플래너과는자연주의 웨딩으로 유명한 일본 ‘부도노키웨딩’으로 하계 해외연수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일본 후쿠오카에 위치한 부도노키 그룹은 6차산업을 기반으로 한 외식산업 모델을 비롯해 자연 속에서 평화와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자연주의 웨딩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첫 연수과정을 시작해 매년 하계방학마다 실시되는 ‘일본 부도노키웨딩’ 해외연수는 다양한 테마와 컨셉의웨딩 연회장을 둘러보고,일본 현지의 웨딩파트 담당자의 연수 교육과 실제 웨딩 예식에 참가해 플라워 스타일링,테이블 셋팅,웨딩 진행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현장실무 능력을 향상시킨다.

최근 스몰웨딩,셀프웨딩,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웨딩을 선호하는 국내 예비 부부들의 트렌드에 앞서 일본에서 발전한 스페셜웨딩의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현지 관계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웨딩플래너전공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인천문예 관계자는 “해외의 웨딩트렌드를 직접 체험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프로페셔널 한 웨딩 전문가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미국 웨딩플래너‘영송마틴 특임교수’가 운영하는 세계적인 웨딩그룹‘와일드플라워린넨’ 해외연수도 추진하여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CA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2년제 웨딩플래너전공과 4년제 웨딩프로듀서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