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 KTH '업무 제휴협약' 이벤트 진행
내달 3일까지 … 스포츠 용품 등 20% 할인
▲ KTH 오세영 대표(오른쪽)와 KT위즈 야구단의 김영수 대표가 K쇼핑과 kt wiz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kt wiz
kt wiz 유니폼 및 야구모자 등 스포츠용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kt wiz 야구단(대표 김영수)과 KTH(대표 오세영)는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협약 체결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 위즈구장 및 디지털 홈쇼핑 'K쇼핑' 채널 등 양사 운영 채널 및 플랫폼을 통해 상호 광고·홍보를 전개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K쇼핑'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kt wiz 유니폼 및 야구모자 등 스포츠용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하며, 올레tv 20번과 스카이라이프 17번, 씨앤앰 25번 채널 및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kt wiz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로써 오는 31일 수원 홈개막전을 앞두고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양사는 앞으로 K쇼핑 내 kt wiz 전용관 신설, 야구장 고객 프로모션, 선수단 지원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김창우 기자 kcw@inche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