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 당첨자 260명에 모터쇼 티켓·1 대 1 가이드 등 제공
쉐보레(Chevrolet)가 내달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될 '쉐보레 빅 쇼(Chevrolet Big Show)' 온라인 이벤트의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4월1일까지로,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접속, 쉐보레 빅 쇼의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30일, 4월2일 2차례에 걸쳐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를 통해 총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은 물론, 박지성 사인회 참여, 쉐보레 모델의 1 대1 맞춤형 가이드를 받게 될 행운이 주어진다. 또 쉐보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추가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다.

쉐보레 빅 쇼 4가지 프로그램은 쉐보레 전 차종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 'Chevy Star Showcase', 전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을 만나는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쉐비 모델과 함께 하는 1대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쉐보레는 내달 2일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생중계는 2일 오전 7시50분부터 8시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